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한약무첨가 흑염소진액 알고챙겨주세요

by 하늘속에서 2020. 6. 19.

한약무첨가 흑염소진액 알고챙겨주세요

오래전부터 날씨가 너무 무덥거나 추울 때, 또는 기력이 약해졌다고 느껴질 때 몸보신 음식으로 많이 접하던 음식이 바로 흑염소인데요. 건강에 좋다는 것은 너무나도 잘 알려져 있는 사실이지만 흑염소를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아마 그 이유는 특유의 누린내, 또는 비린내가 나지 않을까 하는 염려 때문일 것입니다.

그런데 이와 같은 특유의 냄새를 잡아낸 한약무첨가 흑염소진액 있다면 어떠실까요? 오늘은 건강을 관리하실 때 함께 하실 수 있는 흑염소즙 ,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한약은 일체 첨가하지 않은 강복자 황금숙성 흑염소진액 함께 살펴보고 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흑염소는 여성에게도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에게 좋은 것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온양성 음식이기 때문에 꾸준히 챙길 수 있는 것이 흑염소인데요.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싶거나 기운을 따뜻이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와 같은 혈액순환,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되는 식품, 바로 한약무첨가 흑염소진액 강복자 식품입니다.

시중에는 대단히 많은 흑염소즙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강복자 식품을 유독 추천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는 점과 한약을 넣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시중의 제품은 누린내를 가리기 위해, 혹은 몸에 좋다는 이유로 한약을 첨가하고 있는데요. ‘약’이기 때문에 몸에 맞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겠죠.

이와 같은 점을 고려하여 강복자 황금숙성 흑염소진액은 한약, 정제수는 한방울도 넣지 않고 순수한 양파의 수분 및 브로콜리, 토마토, 양배추, 흑마늘, 오미자 또는 매실 엑기스와 같은 천연원료만을 넣고 72시간 저온숙성합니다. 때문에 간에 부담을 최소화 하고 한약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께도 강력하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인데요.

한약무첨가 흑염소진액 이면서도 저온숙성 하였기 때문에 냄새가 거의 없어서 ‘정말로 흑염소즙이 맞나요?’ 문의하여 주시는 분들 계십니다. 강복자 흑염소는 추출물 61% (고형분 22.8%) 의 높은 함량을 자랑하고 있으면서도 냄새와 지방분을 대부분 제거하여 목넘김이 수월하고 깔끔하게 드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약무첨가 흑염소진액 찾고 계셨다면, 강복자 황금숙성 흑염소 ! 한번 선택 해 보세요. 지리산 맑은 물에서 자라난 1년 미만의 암컷 흑염소만으로 만들어냅니다. 국내산 천연재료를 미세먼지 꼼꼼히 제거한 후 정성껏 숙성하고 대량생산은 하지 않습니다. 건강을 회복하시려는 분들, 체력 보충이 필요하신 분들, 자녀분의 건강, 부모님의 건강 걱정되신다면 ! 지금 바로 주문해보시고 기력회복 하세요 !


댓글